[에스티비] 4월 23일 NPB 요코베이 vs 한신
야구
댓글
0
조회
180
3시간전

선발 투수
요코하마 : 앤드류 잭슨(1승 1패 1.42)이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15일 요미우리 원정에서 6이닝 1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패배를 당했던 잭슨은 이번 시즌 3경기 연속 6이닝 이상 1실점의 호투가 이어지는 중이다. 한신 상대로 쿄세라 돔 원정에서 7이닝 1실점 승리를 거두었는데 한신 상대로 홈에서 살짝 아쉬운 투수였다는 점이 조금 걸린다.
한신 : 몬베츠 케이토(1승 1패 1.50)가 시즌 2승에 도전한다. 17일 야쿠르트 원정에서 구원으로 등판해 2이닝 무실점 투구를 보여준 몬베츠는 선발과 구원을 오가는 역할을 잘 하고 있는 중. 다만 돔 구장에 비해 야외 구장 투구가 살짝 아쉬운 편인데 요코하마가 좌완 상대로 그다지 강하지 않다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한다.
선발 : 요코하마 의 우위
불펜진
요코하마 : 바우어의 7이닝 4실점 이후 2이닝을 무실점으로 잘 막아냈다. 일단 불펜은 패배하고 있을때 투구 자체는 좋은 편. 이제 리드 하고 있을때 좋은 투구를 해줘야 한다. 이세 히로무의 역할이 중요할 것이다.
한신 : 사이키 히로토의 6.2이닝 2실점 투구 이후 2.1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잘 막아냈다. 그러나 오요카와 마사키가 분식 회계를 하면서 사이키의 실점이 늘어난건 아쉬움이 있는 부분. 승리조의 안정감은 다시 올라오는것 같다.
불펜 : 한신의 미세 우위
타격
요코하마 : 사이키의 투구에 막혀 있다가 7회말 간신히 2점을 올렸다. 그러나 1,3,4회의 찬스를 모두 날려버린게 상당히 컸다. 특히 4회말 2사 만루 찬스가 바우어에게 가버린건 정말 운도 따르지 않는 부분. 테이블 세터가 조금 더 힘을 내줘야 한다.
한신 : 바우어 상대로 치카모토 코우지의 솔로 홈런 포함 4점을 올렸다. 하마스타에서 은근히 타선이 잘 터지는 편. 확실히 어뢰 베트는 힘을 발휘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제 오오야마 유스케만 살아나면 완전체다.
타격 : 한신의 우위
승패 분석
사이키는 위력적이었고 바우어는 좋지 않았다. 일단 분위기는 한신이 올라온 상황. 잭슨과 몬베츠의 투구를 고려한다면 일단 잭슨이 더 나은건 사실이다. 관건은 후반인데 전날 요코하마 는 어쨌든 오요카와 상대로 적시타를 만들어냈고 결국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이다. 후반에 강한 요코하마가 신승을 가져갈 것으로 본다.
예상 스코어 3:2 요코하마 승리
승1패 : 1
핸디 : 한신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홀